본문 바로가기
주말농장2015년/5월

5월14일 고추비닐멀칭 대대적인 수리

by 릴리공방 2015. 7. 23.
728x90
반응형



비닐멀칭작업을 처음 해본지라 영 어설프다
주변 고추이랑을 참고로 보고 수리했다
그래서 고랑이 더넓어지긴 했지만 두둑을 높이고 두둑옆을 단단하게 쳐주고 비닐을 더 단단하게 묻었다
훨씬 깔끔해졌다 기분좋네^^
어느덧 해가 지고있네 어둑어둑

오이는 활착이 잘되어 새로운 잎을 내고 있다
열무 밤에 찍으니 너 쌩쌩하보이네
반응형
고추두둑 훨씬 깔끙해졌다 하하
깻잎 도랑에 밟힐 깻잎 퍼다가 우리 밭에 몇개 심었다
잘자라주길~~
강낭콩이 올라왔네^^



해가 지니 어둑어둑해진다
어서들어가자고 짐들고 서있는 언니 ㅎㅎ
오늘도 실수를 수정하며 농사를 배웠다

일을 마치고 집에 들어가니 또 주문해놓은 씨앗들이랑 농사용품들이 도착해 있었다
허브씨앗도 사고
사은품도 씨앗으로 받았다 ㅋㅋ
허브씨앗 발아가 잘될까?
잎들깨는 벌써 몇번째 사은품인지;;;
내년엔 잎들깨를 좀 많이 심어야겠다
농사의자 ㅋㅋ
좋은걸로 샀는데 몇번 못썼다
밭이 작아서뤼~~~ㅎㅎ
편하긴한데 ...
액비나 영양제 방충제 줄때 없어선 안될 분무기
압력으로 자동분무가된다
노즐부분이 꺽여있는걸로 주문했는데
일자가왔다
잎뒷면에 주려면 꺽인게 편한데
아무튼 만반의 준비는 거의 다된듯 ㅎㅎ
농사만 잘지으면되~~
 
 
#주말농장 #텃밭 #가지 #방울토마토 #수확 #고추 #피망 #오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