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퓨전요리

베이컨 청경채볶음 맛있게 만드는방법

by 릴리공방 2021. 1.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청경채요리를
할꺼예요

청경채만 볶으면
단백질이 부족해지기 때문에

베이컨을 함께 넣었어요

야채들을 많이 넣어서
베이컨을 먹어도
좀 위안이 되죠

베이컨 청경채볶음은

청경채가 순한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요리에도 참 잘 어울려요

맛있겠죠?
이제 시작할께요

반응형

재료

청경채, 베이컨, 빨강 노랑파프리카 조금씩, 양파1/2개, 대파1개, 청양고추1개, 간마늘1스픈, 굴소스1스픈, 소금, 후추, 맛술1스픈, 통깨, 참기름

재료손질하기

파프리카와 양파는 살짝 굵게 썰어요

청양고추는 어슷썰기하고

대파는 잘게 썰어줍니다

청경채는 작은건 반으로 자르고,
큰건4등분 해주세요

베이컨은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주세요
볶으면 줄어드니까 큼직하게 썰었어요

만드는방법

팬에 불을켜고 식용유를 넣습니다
저는 올리브유를 넣었어요

약한불에서 마늘과 대파를 먼저 넣고 파기름을 내줍니다

파향이 올라오면 베이컨을 넣고 바싹하게 구워주세요

이 때 맛술1스픈을 넣고 잡내를 잡아줍니다

베이컨이 거의 볶아지면 굴소스1스픈을
넣으세요

양파를 먼저 넣고 살짝 볶다가

청경채와 파프리카를 넣고

아래에 볶아진 양념들과 잘 섞이도록 뒤집어가며
청경채의 숨을 죽입니다
제빨리 볶아야 물이 흥건해지는걸 막을수있어요

깨소금과 참기름을 두르고 살짝 버무리면 완성이예요

접시에 푸짐하게 예쁘게 담으세요

베이컨 대신 훈제오리나 햄을 넣어도 좋고

고기나 해물도 아주 좋아요

저는 간단한 레시피로 베이컨을
넣었어요

간단하게 베이컨으로
맛있는 청경채요리가 하나 뚝딱 나왔어요

맛있고 건강한 청경채요리 간단하죠?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gP8st9DUiOU



저는 맥주안주로 스윽~
다 먹었어요 ㅎㅎ

색감도 넘 좋쵸?

 맛있고 영양가 높은 베이컨 청경채볶음
한 번 만들어보세요^^
간단해서 더 좋아요

만들기 간단한 레시피로
베이컨 청경채볶음
소개해드렸어요
맛나게 만들어보세요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베이컨청경채볶음 #청경채볶음 #청경채 #베이컨 #볶음요리 #쉬운요리 #반찬 #술안주 #맛있는요리 #쉽고맛있는요리 #베이컨요리 #청경채요리 #굴소스
#Baconbokchoy #Bokchoy #Easydish #Banchan #Sidedish #Deliciousdish


728x90
반응형